영화 탑건 매버릭 줄거리 그리고 영화 탑건 매버릭 등장인물 해외반응 총정리해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가 새롭게 재개봉 하게되어서 보게 되었는데 잘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탑건 매버릭 줄거리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파일럿이던 매버릭 역의 톰크루즈는 실력은 좋았지만 계급이 높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던중에 본인이 다녔던 학원에 교사로서 채용되게 됩니다. 혈기넘치는 학생들은 매버릭과 매번 부딪치게 되는데 그렇지만 부딪치는 와중에 정이 들어서 팀워크에 대해서 알아가게 되는데 그러던중 어려운 미션이 임무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지만 가르치던 학생들이 위험속에 들어가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한 매버리ㄱ은 본인이 임무에 직접 나서게 됩니다. 2022년 6월 22일에 개봉하였고 러닝타임 상영시간 130분이었습니다. 스릴넘치는 비행장면이 인상깊었습니다. 폭발적인 힘으로 관객들에 마음에 다가왔습니다. 다시 한번 또 보고 싶다. 친숙하지만 질리지 않는 여름 블록버스터라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영화 배우 톰크루즈가 블록버스터 영화를 좋아하는게 느껴졌고 탑건하면 톰크루트가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영화 탑건 매버릭 등장인물
매버릭이 임무에 투입되어서 성공하기 전에는 인정받지 못했고 실력은 있다고 하지만 아이스맨을 제외하곤 매버릭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중에 아이스맨 덕분에 학교에도 교사로 채용되지만 아이스매닝 죽고나서는 교관직도 그만둘뻔하게 됩니다. 교사로서도 활동을 못하게 될뻔했지만 페니의 응원과 조언으로 어려운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귀가하게 됩니다. 위기가 있지만 성실함과 꾸준함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비행하는 장면도 인상깊었고 배우의 연기가 빛났습니다. 굉장한 감동을 주었고 비행사에 대한 어릴적 꿈도 생각이 나는 영화였습니다. 심장이 뛰는 것 같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극장에서 영화를 본다면 집에서 보는것보다 더큰 감동이 있을 것 같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계속 기억에 남을 여름 블록버스터가 될거라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영화 탑건 매버릭 해외반응
영화가 정말 좋았고 톰크루즈의 연기가 인상깊었고 여주인공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모든면에서 훌륭했고 비행과 액션은 탑건 때보다 발전하였고 국군의날에 영화를 본다면 더욱더 가슴으 뜨거워질 것 이고 오리지널 영화와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영화를 봤던 사람도 다시 팬이되고 새롭게 매버릭을 본사람들도 팬이 될 것 같습니다. 블록버스터로 훌륭하였고 전투장면 공중 비행장면이 멋있었고 영화를 보면서 감동에 잠겼습니다. 봤던 영화였고 예상도 되었지만 다시 만족감을 주었고 오스카상도 받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시대가 많이 변화였지만 그시절 톰크루즈가 생각나는 영화였습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웠고 헐리웃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고 액션과 축구 풍경이 인상깊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미국 해군기지에서 촬영되어서 영화의 리얼리티를 더욱더 높일 수 있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영화 탑건 매버릭 줄거리 등장인물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고 하여도 나에게 모든것이 돌아오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직업에 애정이 있다면 그만두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닫고 생각합니다. 내가 잘하는것을 남에게 알려주고 그로인하여서 성장한다면 뿌듯하다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사건들이 있었지만 극복하고 좋은 방향성으로 가게 되는점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를 지금이라도 보실 것 이라면 탑건을 먼저보고 탑건 매버릭을 본다면 더욱더 재미있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금년도 영화에서 정말 좋은 모습을 보였고 감독과 배우가 친밀하게 다가오고 감동도 충분히 받을 수 있던 영화였습니다. 30년전에 탑건의 흐름이 그대로 있었지만 스릴이 있고 감동이 있는 작품이라는 평가가 많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행모습을 촬영하기 위해서 아이맥스급 카메라가 6대가 설치된것도 인상깊었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꼭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