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헌트 줄거리 등장인물 해외반응

영화 헌트 줄거리 그리고 영화 헌트 등장인물과 영화 헌트  해외반응 모두다 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영화 감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게 보았던 영화라고 생각하는 수작 영화였습니다.

영화 헌트 줄거리

영화 헌트 줄거리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는데 이정재가 출연하여서 화재가 되었던 영화입니다. 놀면 뭐하니를 비롯하여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소개가 되어서 사람들에 관심이 많이 가지게 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직속에 숨어들어온 스파이를 찾아서 스파이를 찾아야하는게 입무입니다. 동림이라는 스파이를 통해서 정보가 유출되게 되자 특히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작전이라는것을 알게되어서 더욱더 색출을 힘쓰게 되는데 이와 관련된 영화 입니다. 이정재 감독의 데뷔작으로 연기가 돋보였고 스토리도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영화는 인물간의 심리전이 중심이 되었습니다. 통일을 이루고 싶은 북한과 학살극을 했던 사람을 심판하기 위한 1호 대통령을 암살하기 위한 목적이 부딪치는 영화였습니다. 배우가 처음으로 감독을 잡은 영화는 짜임새 있는 연출이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 헌트 등장인물

1983년도에 아웅산 묘소 폭탄 테러 사건이 영화의 중심이 되는데 북한이 시도한 폭탄테러 사건이었습니다. 실제로 위험이 있었지만 미얀마와 정상 외교를 위해서 위험이 있어도 미얀마에 방문하게 되는데 테러가 발생되게 됩니다. 실제로 2명을 제외한 모든 인원이 테러로 사망하게 되었던 실제 사건 입니다. 영화속에서는 박평호 역할을 맡은 이정재가 죽는 장면으로 영화가 끝나게 됩니다. 영화속에서 이정재가 죽고 이정재가 딸처럼 여기더 조유정에게 새로운 인생을 살라고 이야기 해줍니다. 그후 총소리가 들리는데 조유정이 박은수로 새삶을 살것을 암시하면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묵직한 분위기었고 심리적인 부분에서 서로 부딪치는 모습이 많았습니다. 첩보나 스를러를 좋아한다면 흥미진진할 수 있고 영화에 몰입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헌트 해외반응

스파이 액션이 인상적이었고 대규로 폭발 장면 윤탄전이 인상깊었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서로 의심하는 장면과 대한민국의 80년대가 잘 반영 된 것 같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액션들이 화려했고 스타일리쉬 하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있는 주인공들이 인상깊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긴장감의 완급조절이 잘됭ㅆ었고 서스펜스 퍼즐과 같았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해외에 있는 사람들이 대한민국에 역사적 생활을 다 이해하기는 힘들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설정과 배경 설명이 없는 영화의 내용이 복잡하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플롯이 과하다고 할 수 있지만 캐릭터 설정이 탄탄해서 볼 수 있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정재라는 배우의 영화감독 도전이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하고 싶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이정재 , 정우성 , 전혜진 , 허송도 , 고윤정 , 정경순 ,황정민 , 임형국 , 임성재 ,정재성 배우들의 활약이 인상깊었습니다.

영화 헌트 줄거리 등장인물

영화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다른이유로 공통의 목표를 이루려는 모습을 잘 담아냈습니다. 중요한 역할을 하는 두배우의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첩보액션의 새로운 역사를 가져왔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리얼리티를 잘 살린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실리전 액션을 다 잡은 첩보전이었다. 정우성 과 이정재의 심리전이 극의 긴장감을 주었다. 완벽한 첩보 액션물을 선보였고 고품격이라는 평가를 하고 싶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영화 헌트 줄거리 와 관련된 등장인물 해외반응 알아보았는데 영화에 대해서 아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제로 헌트는 75회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정되었습니다. 2022년 8월 10일에 개봉되었고 상영시간은 125분이었습니다. 영화는 잘만들었지만 1980년대 살았던 사람들은 기억이 나겠지만 mz세대나 해외 관객은 이해하기 힘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큰 줄거리만 전달드렸으니 영화를 보실때 참고가 되실거라 생각합니다.